현아, 내츄럴패션 데님 화보
현아, 내츄럴패션 데님 화보
  • photo
  • 승인 2013.03.04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현아’와 함께한 2013년 S/S ‘핀업걸(Pin-Up Girl)’화보를 추가 공개해 화제다.

지난 달 18일에 이어 추가 공개 된 화보 속 ‘현아’는 ‘디자인은 Fun하게 스타일은 Sexy하게’라는 컨셉트를 바탕으로 하는 ‘지바이게스’만의 ‘YOUNG SEXY’한 이미지를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 내어 상큼하고 발랄한 팝 아이콘의 대세주자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지난 화보가 ‘현아’의 섹시함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면 이번에 추가 공개 된 화보 컷에서는 보다 엣지 있고 앙큼한 ‘현아’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젊고 힙한 감성의 데님 아이템을 활용해 ‘지바이게스’의 뮤즈로써 트렌디한 데님 코디의 정석을 보였다. 특히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에 ‘현아’가 매치한 입술 티셔츠는 에시드한 컬러의 빅 사이즈 입술 프린트가 포인트로 키치 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더불어 루즈한 핏에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깊게 파인 네크 라인이 부각되어 데님 스타일링에 캐주얼 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불어 넣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추가 컷이 공개되며 실시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바이게스’는 ‘현아’와 ‘지바이게스’의 팬들을 위해 페이스 북 이벤트를 시작한다.3월 4일부터 31일까지 ‘지바이게스’ 페이스 북에서 ‘현아’의 화보 컷을 다운로드 하거나 촬영 또는 스크랩 한 후 전국 ‘지바이게스’ 매장을 방문해 보여주기만 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00원부터 30,000원까지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와 함께 3월 4일부터 30일까지 ‘지바이게스’ 페이스북에 접속해 ‘현아’의 화보 컷에 ‘좋아요’ 버튼만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하루 한 명씩 맨투맨 티셔츠를 선물한다고 하니 ‘지바이게스’ 페이스 북(http://www.facebook.com/ppowl)을 지금 바로 방문해 보자.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지바이게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