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모나코(Club Monaco), SS’13 프리젠테이션
클럽 모나코(Club Monaco), SS’13 프리젠테이션
  • photo
  • 승인 2013.03.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26일,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모나코(Club Monaco)의 SS’13 프리젠테이션이 진행 되었다. 뉴욕의 맨하튼에서 영감을 받은 봄 컬렉션과 서부 로스앤젤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여름 컬렉션을 각각의 시즌 컨셉이 그대로 느껴지는 공간에서 모던하면서도 경쾌하게 선보였다.

미국 동부 뉴욕을 표현하는 클럽모나코의 2013년 봄 컬렉션은 소재와 컬러, 그리고 패턴의 믹스매치가 특징이며, 웨어러블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선보였다. 또한 컨셉을 보다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과거와 현대를 아우르는 영자 신문과 파이프 구조물 등으로 전시 공간을 장식했으며, 뉴욕 맨하탄 거리를 빈티지하게 풀어낸 흑백 영상을 배경으로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럽모나코의 여름 컬렉션은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유를 즐기는 컨셉으로 보태니컬 가든을 연상시키는 벽면 장식과 함께 옐로우, 오렌지, 그린 등 생동감 있고 경쾌한 컬러와 패턴의 의상으로 신선한 핫 썸머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여름 시즌은 컬러 액센트와 프린트 블러킹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패턴의 원피스나 남성의 과감한 숏팬츠로 선보이는 등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룩을 제안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클럽 모나코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