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아웃도어도 세련되고 지적이게! ‘디스커버리 화보 공개’
공유, 아웃도어도 세련되고 지적이게! ‘디스커버리 화보 공개’
  • 최수영
  • 승인 2013.03.09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훈남 공유의 유쾌하고 세련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모델로 활동중인 공유는 2013 S/S 시즌을 맞아 세련된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공유는 재치 넘치는 표정과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유는 이번에 공개된 화보속에서 올 봄 유행인 라이트블루칼라의 바람막이와 컬러 블록이 멋스러운 방수자켓, 레깅스, 백팩 등으로 스타일리시하고 도시적인 남자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디스커버리와 함께한 공유의 화보는 기존 아웃도어의 남성적이고 터프한 모습에서 벗어나 좀 더 즐겁고 세련된 이미지를 어필하였다.

또한 디스커버리는 아웃도어 활동성을 보장하는 편안한 디자인과 기능성, 여기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지면 등산, 트레킹, 캠핑족에게도 더할 나위 없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공유의 화보를 통해 잘 표현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화보는 물론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대중들에게 아웃도어를 좀 더 친숙하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는 통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전했다.

한편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채널 디스커버리에서 출시된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모토를 내세워 즐거움이 가득한 지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앞서 나가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