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향, 톡톡 튀는 개성 만점 화보
임미향, 톡톡 튀는 개성 만점 화보
  • photo
  • 승인 2013.03.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퀄리티 브랜드 ㈜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의 ‘HTML’이 Mnet <슈퍼스타K4>의 티걸로 활약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배우 임미향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늘씬한 몸매에 또렷한 이목구비, 통통 튀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임미향은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가방 브랜드 ‘HTML’의 2013 SS 컬렉션과 만나 팝아트 적인 비주얼을 만들어 낸 것.

음악, 패션, 문화 등을 주제로 트랜디한 스트릿 감성을 연출한 이번 광고는 임미향의 발랄하고 펑키한 스타일에 눈이 시린 레드, 청량감 있는 블루 등 비비드한 백을 매치하여 컬러 센스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완성하였다는 평이다.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임미향,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패션센스도 굿”,“통통 튀는 임미향이 촬영한 비비드 컬러 가방, 어디서 구입 가능하지?, “임미향 진짜 훈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광고 화보 촬영을 지휘한 JB패션의 마케팅팀 전세희 팀장은 “임미향씨가 가진 다양한 매력이‘HTML’의 2013 SS 컬렉션과 어우러져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며 “티걸 임미향씨와 HTML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화보는 온라인,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보게 될 것이니 기대해도 좋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HTML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