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잠뱅이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
이종석, 잠뱅이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
  • photo
  • 승인 2013.03.1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뱅이 모델 이종석의 팬 사인회가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8일 오후 5시부터 충청북도 천안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에서 1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이종석의 팬 사인회 현장에는 연일 인기 고공행진 중인 이종석을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날 이종석은 우월한 몸매를 여실히 드러내주는 스키니 핏의 데님 팬츠와 연한 컬러의 데님 셔츠를 입고 등장했으며 모델 출신답게 간절기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미 넘치는 청청스타일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감탄케 만들었다고. 또 그는 자신을 보기 위해 먼 곳까지 찾아온 팬들을 위해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화답하면서 악수를 청하거나 팬들이 요청하는 사진 촬영에 흔쾌히 응하는 등 뛰어난 팬 서비스를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종석은 “요즘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팬 분들께 어떻게 보답해 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다. 이번 팬 사인회만 해도 지방이라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또 한번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음을 느꼈다”라며 “보다 가까운 곳에서 팬 분들을 뵐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 잠뱅이 관계자 분들과 아직까지 쌀쌀한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찾아와 주신 팬 분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 많은 작품을 통해서 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년 연속 데님 브랜드 잠뱅이의 대표 모델로 활약중인 이종석은 최근 종영한 KBS 2TV ‘학교2013’에서 함께 출연했던 김종현이 트위터에 게재한 사진에서 우월한 다리길이를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잠뱅이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