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 완벽한 드레스 자태 뽐내
배우 조윤희 완벽한 드레스 자태 뽐내
  • 최수영
  • 승인 2013.03.13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방송될 MBC퀸 <드레스업 비버리힐스 조윤희>에서 순백의 여신 자태를 뽐낸 조윤희의 드레스 착장샷을 일부 공개했다.

MBC퀸 <드레스업 비버리힐스 조윤희>는 고소영, 전지현, 유진, 박시연 등 국내외 유명 배우들 뿐 아니라 할리우드 배우들이 선호하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 & 이브닝 드레스를 조윤희가 직접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

평소 출연하는 작품이나 시상식에서 멋진 드레스 맵시를 보여준 조윤희가 직접 착장한 소감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올해 드레스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직접 체험한 조윤희는 수많은 드레스 착장에도 지친 기색 없이 행복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고 유명 드레스샵의 MD 들도 드레스를 입은 조윤희를 보며 ‘신비로운 동양의 미를 간직한 여신’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앞으로도 MBC퀸에서는 이를 잇는 특집프로그램을 통해 인디아, 대만, 스웨덴 및 핀란드, 마카오 등을 배경으로 힐링, 푸드, 리빙, 럭셔리 골프 투어 등 색다른 세계를 밀착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MBC퀸은 최근 모델 김남주 광고 집행과 자체 제작 프로그램의 시청률 반등으로 여성 채널 중 시청률 경쟁에서 온스타일을 제치고 2위에 오르는 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 여성들의 로망인 드레스의 모든 것을 파헤쳐 볼 <드레스업 비버리힐스 조윤희>는 14일 목요일 밤 10시 MBC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MBC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