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한효주 "꽃샘추위 녹이는 눈빛 커플"
송중기 한효주 "꽃샘추위 녹이는 눈빛 커플"
  • 최수영
  • 승인 2013.03.1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와 한효주가 한국 원데이 콘택트렌즈 판매 1위 브랜드 아큐브®의 새 모델로 나란히 발탁됐다.

아큐브® 관계자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송중기의 또렷하고 건강한 눈빛과 영화의 잇단 흥행을 이끌며 좋은 연기를 보여준 한효주의 아름답고 자신감 있는 눈빛이 아큐브® 콘택트렌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한효주를 통해서는 지난 3년간 모델로 활약한 이민정과는 또 다른,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눈빛으로 보여줄 예정이고, 최근 온라인 상에서 ‘초롱초롱 눈이 예쁜 연예인 1위’로 뽑히기도 한 송중기를 통해서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남성 렌즈 착용자에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송중기와 한효주의 눈빛 매력은 며칠 전 진행된 지면광고 촬영현장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송중기와 한효주는 처음 함께 하는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눈빛 호흡을 보여주며 아큐브®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눈빛’ 컨셉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서로의 눈빛을 바라보는 아이 컨택 장면이 많았는데, 송중기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선명하게 빛나는 한효주의 눈빛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장면은 쌀쌀했던 추위를 녹일 정도로 로맨틱했다고 한다.

앞으로 송중기와 한효주는 각각 풍부한 산소 전달량의 실리콘 하이드로젤 렌즈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를 비롯한 원데이 아큐브® 투명렌즈와 건강한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모델로 활동하며,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눈빛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아큐브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