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만들어낼 유일무이 캐릭터 최강치는 어떤 모습?
이승기가 만들어낼 유일무이 캐릭터 최강치는 어떤 모습?
  • 최수영
  • 승인 2013.03.1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가의서’ 이승기가 ‘반인반수’ 최강치로 변신을 꾀한 유쾌 달달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승기는 ‘마의’ 후속으로 4월 초 방송될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구가의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거침없고 저돌적인 성격을 지닌 반인반수(半人半獸) 최강치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첫 사극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이승기가 첫 촬영에서 반인반수 최강치로 완벽하게 변신, 유쾌하면서도 달달한, 로맨틱한 매력을 맘껏 분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처음으로 선보인 묶음 머리와 짙은 고동색의 한복, 똘망똘망하고 맑은 눈빛과 해사한 미소가 더해져, 특별한 마력(魔力)의 소유자 최강치와 200%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는 것. 지금까지 한 번도 다뤄지지 않았던 신선한 캐릭터를 이승기 특유의 매력과 버무려 어떻게 표현해낼 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승기의 포스 넘치는 첫 촬영은 지난 14일 경상남도 하동에서 진행됐다. 생애 첫 사극 촬영에 나선 이승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긴 시간 동안 분장을 끝내고 무결점 최강치의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 현장을 환호케 했다. 스태프들을 향해 일일이 90도 폴더 인사를 하며 촬영장에 들어선 이승기는 신우철PD와 캐릭터를 비롯해 장면 컷에 대해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누며 남다른 열의를 드러냈다.

특히 이승기는 시종일관 밝은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구가의서’에 대한 설레임을 내비쳤다. 촬영이 끝나고 카메라 불이 꺼지자마자 신우철PD와 함께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가 하면, 촬영하는 내내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읽고 또 체크하며 의욕을 불태웠던 것. 이승기의 적극적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인해 첫 촬영 현장이 뜨겁게 달궈졌다는 귀띔이다. 

첫 촬영을 마친 후 이승기는 “강은경 작가님, 신우철 PD님과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 함께 연기하게 된 배우들도 그렇고 기운이 좋은 드라마라 더욱 기대가 된다”며 “사극 도전이 처음이라서 특별히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사극 어투를 익숙하게 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중이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재미있는 작품을 완성하고 싶다”고 각별한 애정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이승기가 첫 도전하는 사극 ‘구가의서’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로 변신을 거듭하게 될 것”이라며 “이제까지 안방극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를 완성시킬 이승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구가의서는 반인반수로 태어난 최강치가 인간이 되기 위해 좌충우돌 벌이는 스펙터클하고 경쾌한 무협 활극. 사람은 될 수 없지만 그 누구보다 더 인간적인 삶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반인반수 최강치의 인간되기 여정을 통해 인간의 의미에 대해 되돌아본다.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으로 진정성 있는 필력을 선보인 강은경 작가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을 통해 감각 넘치는 연출을 펼쳐낸 신우철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