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벗고 엣지 입은 김나영, 단숨에 2013 F/W 파리패션위크 접수!
개그 벗고 엣지 입은 김나영, 단숨에 2013 F/W 파리패션위크 접수!
  • 최수영
  • 승인 2013.03.19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패션 전문지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보그를 뒤흔들었다.
 
최근 ‘2013 파리패션위크’를 방문한 김나영의 스트릿 패션이 보그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4일 연속 장식했다. 이는 런던에서 가장 핫한 패션블로거 수잔나 라우 등 세계적인 패션 셀러브리티들을 제친 것으로 한국인 중에서는 김나영이 유일하며, 메인 홈페이지에 4일 연속 게재되는 것 역시 극히 드문 사례로 알려져 있다.

김나영의 스트릿패션은 보그 파리 홈페이지에도 게재됐으며, 뉴욕타임즈, 뉴욕매거진과 보그의 온라인 사이트 스타일닷컴(www.style.com),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패션 온라인 사이트 WWD(www.wwd.com), 그라치아 이태리(www.grazia.co.kr) 등에도 연이어 게재되며 2013 F/W 파리패션위크에서 가장 핫했던 스타로 주목 받았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2013 F/W 파리패션위크 현장에서 김나영의 패션은 물론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는 자리가 됐다고 한다. 한 패션 피플은 김나영의 국적이 한국이라는 사실을 알고 즉석에서 말춤을 춰 보였으며, 다른 패션 피플 역시 김나영의 믹스매치룩에 “놀라운 한국! 놀라운 우먼! 동서양이 절묘하게 만났다!”고 감탄하며 시종일관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는 후문.

패션에 대한 김나영의 애정은 방송뿐 아니라 SNS를 통한 데일리룩에서도 익숙하게 찾아볼 수 있다. MBC <놀러와>에 출연 당시 김나영의 패션은 매회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독특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김나영식 스타일 역시 패션 피플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