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최강희, 봄 패션 스타일은 블랙 백으로 완성
김성령-최강희, 봄 패션 스타일은 블랙 백으로 완성
  • photo
  • 승인 2013.03.19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줄기 봄비가 내리고 따스한 봄 바람이 살랑이는 지금, 형형색색의 봄을 담은 컬러들을 입은 의상들이 쇼윈도에 활보 있지만, 스타일에 있어 블랙 컬러는 언제나 진리다.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은 물론, 어떤 스타일에나 항상 모범 답안인 블랙은 패션니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드라마 속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주목 해 보자.

요즘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SBS ‘야왕’에서 럭셔리 룩의 진수를 확연하게 보여주고 있는 김성령은 극중 재벌 그룹의 외동딸답게 매회 고급스럽고 화려한 의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녀도 가방만큼은 심플하고 깔끔한 블랙 컬러의 백으로 재벌가의 럭셔리 패션을 완성했다.   
                                                                                                                                                                                                             
이는 MBC ‘7급 공무원’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강희도 마찬가지. 평소 그녀가 스타일링 한 아이템은 모두 완판 될 만큼 원조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최강희는 드라마 속 역할인 국정원 요원에 맞게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그녀는 역할에 어울리는 데님셔츠, 컬러 팬츠 등 캐주얼 한 의상뿐만 아니라 오피스걸로 변신했을 때도 컬러 셔츠와 스커트로 봄 컬러를 패션에 입혔으나 블랙 백으로 자칫 산만해 질 수 있는 컬러들은 한 톤 눌러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앤클라인 한 관계자는 “이처럼 봄을 맞아 옵티컬이나 플라워 등 패턴이 화려한 의상들로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을 때는 블랙 백을 매치해 자칫 과해질 수 있는 스타일을 정리해 줄 것을 추천한다. 보다 세련되고 럭셔리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김성령과 최강희 블랙 백 스타일을 접한 누리꾼들은 “봄 시즌에도 백만큼은 블랙이 진리구나”, “가방은 역시 블랙이지. 최강희랑 김성령 패션이 고급스러운 이유가 가방이 블랙이라서?’, “봄이라서 가방도 비비드 컬러 백 살려고 했는데 드라마 보자마자 블랙으로 결정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럭셔리룩으로 새로운 완판녀 대열에 합류한 김성령이 출연 중인 SBS ‘야왕’은 월, 화요일 오후 9시 50에 원조 패셔니스타 최강희가 열연 중인 MBC ‘7급 공무원’은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제공 : SBS ‘야왕’, MBC ‘7급 공무원’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