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화신' 강지환-황정음, 꽃 무늬 셔츠로 '꽃의 화신'으로 변신
'돈의 화신' 강지환-황정음, 꽃 무늬 셔츠로 '꽃의 화신'으로 변신
  • photo
  • 승인 2013.03.19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은 한 남자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사건을 해학과 풍자로 그려낸 드라마 SBS ‘돈의 화신’이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최근 극중 황정음과 강지환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형성 되면서 따듯한 봄바람 불어오듯 그와 그녀의 스타일에도 조심스러운 변화가 생기는데 이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를 시청하는데 있어 스토리만큼이나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출연 배우들의 패션! 지금부터 극중 황정음과 강지환의 패션 변화를 알아보도록 하자.

 극중 검사 역할을 맡고 있는 강지환은 검사 특유의 무게감을 살리기 위해 포멀한 느낌의 수트패션을 보여주고 있었다. 하지만 9회에 보여진 극중 강지환의 모습은 평소와는 달랐다. 도박현장을 검거하는 장면에서 평소 고집하던 어두운 톤의 수트는 내려놓고 베이지 톤의 수트와 꽃 무늬 셔츠를 매치하여 익살스러움을 표현하였다. 이 날 꽃 무늬 셔츠를 입은 것은 강지환 만이 아니다. 극중 강지환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황정음 또한 네이비 롱코트 안에 꽃 무늬 셔츠를 매치하여 극중 황정음이 가지고 있는 발랄함을 표현하였다.

한편, 극중 강지환과 황정음이 착용한 꽃 무늬 셔츠는 모던 스타일에 중점을 둔 트렌디한 브랜드 클럽모나코(CLUB MONACO) 제품으로 둘 사이의 러브라인을 보여주는데 한몫을 똑똑히 해냈다. 올 봄 클럽모나코(CLUB MONACO) 꽃 무늬 셔츠로 따스한 봄날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SBS '돈의 화신'방송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