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메이드 '자스페로', 봄 맞아 여성미와 세련된 디자인 ‘세라미카(CERAMICA)’ 라인 출시
스위스 메이드 '자스페로', 봄 맞아 여성미와 세련된 디자인 ‘세라미카(CERAMICA)’ 라인 출시
  • photo
  • 승인 2013.03.19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꺼운 아우터를 벗어 던지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 다가올수록, 사람들은 액세서리로 손목에 포인트를 준다. 다가오는 봄, 손목에도 봄의 화사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시계가 필요하다.

스위스 메이드 시계 자스페로(㈜자스페로 코리아, 대표 현상열)에서 봄을 맞아 여성미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색상의 ‘세라미카(CERAMICA)’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우아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의 자스페로는 한국에 단독 런칭 후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세라미카’ 라인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다이얼과 스트랩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진다. 특히, 시계의 얼굴을 뜻하는 다이얼 위의 숫자를 아라비아 숫자로 구성하였으며, 그 중 ‘Ⅰ Ⅱ Ⅲ(1,2,3)’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섬세하게 포인트를 주어 아름다운 광택을 연출, 풍부한 입체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우윳빛 울트라 세라믹 재질의 브레이슬릿(금속 시곗줄)과 실버 컬러의 베젤(테두리)이 섬세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도시적인 세련미부터 은은한 고급스러움과 신비스러운 이미지까지 다양한 감성을 표현하기 좋은 ‘세라미카’ 라인은 패션에 민감하면서 도회적인 감성을 가진 여성들에게 평상시에도 가벼운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49만 3천원이다.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AK 백화점, 현대 백화점 등을 비롯하여 전국 50여 개 이상의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자세한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 문의 번호 (1688-8907)로 확인 가능하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자스페로

자스페로 소개

홈페이지: http://www.zaspero.co.kr
-스위스 전통 공예의 정신과 고유의 가치를 바탕으로 정제된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으로 완성된 시계들입니다.
자스페로 워치는 개발 초기부터 스위스 무브먼트의 대명사인 RONDA사와 긴밀한 협조로 스위스에서 생산함으로써, 최고의 정확성, 신뢰성, 견고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모든 부품 하나하나를 최고품만을 사용해 명품 자스페로를 완성시켜 가고 있습니다,.
스위스 메이드 무브먼트 슈퍼루미노스 인덱스, 사파이어 글라스 등의 기술과 부품을 과감히 적용했으며. 2009년 8월 공식 런칭하고 롯데 본점, 롯데 잠실 점을 비롯하여 전국 50여 개 이상의 주요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