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스포티브한 감각의 컬러로 상큼한 캐주얼패션 선보여
황정음, 스포티브한 감각의 컬러로 상큼한 캐주얼패션 선보여
  • photo
  • 승인 2013.03.19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에서 ‘황정음’이 스포티브한 감각의 컬러 포인트 룩을 선보이며 캐주얼 패션의 선두주자로 화제의 선상에 올랐다.

애교 넘치는 코믹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황정음’은 초코 송이를 닮은 헤어 스타일로 상큼 발랄한 미모를 발산하며 시청률을 높이는데 한 몫 하고 있다. 지난 11회 방송분에서는 애교 퀸으로 무장한 털털한 ‘복재인’ 캐릭터의 한 단면을 보여 주듯 활동적인 무드의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모던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시크한 가죽 재킷과 화이트 컬러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 깔끔하게 연출한 뒤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 가방을 과감하게 매치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생기를 더했다. 특히 그녀는 실용적인 빅 사이즈의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롱 스트랩 의 ‘브루노말리’ 백을 어깨에 걸쳐 주었다.더불어 루즈 핏의 스포티브한 팬츠가 자칫 지나치게 편해 보일 수 있었지만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우터와 가죽 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함으로써 룩에 균형을 맞춰 무심한 듯 시크한 황정음 만의 스포티브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돈의 화신’은 매주 토, 일 오후9시55분에 방송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SBS 드라마 ‘돈의 화신’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