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스 파티와 디자이너 고태용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브라스 파티와 디자이너 고태용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 photo
  • 승인 2013.03.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핸드백 브랜드 브라스 파티와 디자이너 고태용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출시되었다.

2013년 처음으로 브라스파티와 함께 호흡을 맞춘 고태용은 위트 넘치는 빈티지 클래식 패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실력파 디자이너로 두 브랜드의 이번 협업은 의류가 아닌 백과의 콜라보레이션이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또 이와 더불어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만남 덕분에 여성 가방브랜드인 브라스파티에서도 커플로 활용 가능한 유니섹스 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점이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블루, 레드, 베이지 등 컬러 배색과 적절한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보다 팝하고 빈티지함이 묻어나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라스파티의 유니섹스 제품은 가죽과 빈티지한 코팅 캔버스 소재가 믹스되어 보다 스타일리시하다.또 가방 내부는 ‘비욘드 클로젯’의 프린트로 마감하여 아이덴티티를 지킴과 동시에 유니크함도 세련되게 살렸으며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활용도도 뛰어난 장점 많은 아이템이다. (가격은 415000원.)

이에 대해 브라스 파티 한 관계자는 “이번 고태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인 브라스파티의 백을 남녀 모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 가장 특별하다고 생각한다. 평소 여자친구가 들고 다니던 트렌디 한 브라스파티의 가방을 눈 여겨 봐왔던 이들이라면 이번 유니섹스 아이템을 구매해 스타일을 살려보자. 단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만큼 서둘러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봄 기운을 완연하게 느낄 수 있는 브라스 파티와 고태용의 트렌디 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브라스 파티(BRHAS PATI)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브라스 파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