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화사한 코랄 봄 컬러 패션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화사한 코랄 봄 컬러 패션
  • photo
  • 승인 2013.03.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태미인 한채영이 봄을 머금은 듯한 화사한 컬러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속 야망 가득한 광고 회사의AE 고아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채영은 극 초반부터 커리어 우먼 역에 걸맞게 매회 화려한 컬러 패션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중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선보인 패션을 통해 ‘오피스 룩의 바이블’이라는 수식어까지 얻게 된 한채영은 지난 18일 방송에서도 단정한 블랙 원피스와 계절에 어울리는 화이트 재킷으로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자칫 밋밋해 보일 수도 있을 스타일링에 자신의 얼굴만큼이나 화사한 코랄 컬러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이면서도 엣지있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마무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점차 기온이 높아지면서 한채영이 선보인 제품과 같은 파스텔 톤의 컬러 백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봄 시즌에는 한채영처럼 밝은 컬러의 의상을 입었더라도 블랙 백 보다는 코랄이나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의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해야 보다 세련되고 트렌디 해 보일 수 있지만 직장인이라면 아우터를 벗고 있어야 하는 사무실 내에서는 단정한 컬러 의상을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직장여성이나 대학생일 경우에는 작은 사이즈의 백보다는 큰 사이즈의 백을 택해야 새로운 일정이 많은 봄 시즌에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한채영의 코랄 컬러 백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한채영 답다. 드라마보다 한채영 스타일에 더욱 눈이 간다. 진짜 컬러 백은 너무 예쁜 듯”, “한채영 코랄 컬러 백 보니까 봄이 온 것 같더라”, “한채영 가방은 다 예쁘던데 도대체 어디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피스룩의 교과서다운 세련된 패션으로 화제몰이 중인 한채영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에 출연 중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