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올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 photo
  • 승인 2013.03.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러피안 감성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이 고객과의 소통을 쉽고 편하게 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신선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기존의 뻔하고 지루한 디자인 틀을 깨고 새롭게 변신한 올젠의 홈페이지는 2013년 보다 합리적이고 트렌디하게 변신한 올젠의 제품들의 컨셉을 심플하게 담아 두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올젠 마케팅팀 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방문 할 때마다 새로운 내용들을 만날 수있도록 컨텐츠를 자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라며 “그 중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POP-US SHOP(팝업샵)’으로 이 카테고리에서는 올젠에서 선정한 아이템을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판매 날짜와 시간대가 랜덤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올젠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인데 3월 20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변신한 올젠의 홈페이지 주소를 자신의 블로그, 홈페이지, 트위터 등에 게재 후 올젠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한 게시물의 유알엘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에게는 올젠의 멋스러운 봄 신상 아이템을 풀 셋트, 2등에게는 스웨트셔츠SET, 3등은 셔츠를 증정 할 예정이다. (1등 1명, 2등 2명, 3등 10명)

따뜻한 봄날을 맞아 여자친구와의 꽃놀이 스타일링이 걱정이라면 보다 새로워진 올젠의 홈페이지도 구경하고 신상 아이템으로 데이트 풀 코디를 도와줄 올젠의 획기적인 이벤트에 주목해 보자.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올젠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