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배지현, MLB 감각적인 깜찍 화보
아나운서 배지현, MLB 감각적인 깜찍 화보
  • photo
  • 승인 2013.03.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모델 출신 아나운서 배지현의 화보 컷이 공개돼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는 슈퍼모델 출신의 야구 여신 배지현 아나운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엠엘비(MLB)와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클로젯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슈퍼모델다운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였다. 
 

특히 배지현 아나운서는 활동성이 뛰어난 스웻셔츠와 베이스볼 점퍼 등의 아이템을 핫팬츠와 스키니 진 처럼 라인이 드러나는 팬츠를 믹스 매치해 캐주얼 한 스타일도 충분히 섹시미를 발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줘 극찬을 받았다고.

이에 엠엘비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배지현 아나운서는 야구 여신 뿐만 아니라 패셔니스타로도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스타일리쉬한 MLB의 아이템을 잘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배지현 아나운서 역시 평소에도 MLB를 즐겨 입어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으며 비욘드클로젯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새롭고 마음에 든다”라고 전했다.

타고난 감각으로 뛰어난 스타일링을 보여준 슈퍼모델 출신 아나운서 배지현의 화보는 화보는 MLB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LBKOR)과 더그아웃 매거진 4월호에서 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엠엘비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