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파이톤 무늬 백으로 '차도녀' 변신
김성령, 파이톤 무늬 백으로 '차도녀' 변신
  • photo
  • 승인 2013.03.2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고 세련된 오피스 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SBS ‘야왕’의 김성령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점점 극이 절정에 달해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드라마 ‘야왕’에서 백학그룹의 외동딸 백도경 역을 맡아 매회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김성령은 지난 20회 방송에서도 변함없이 화려하고 세련된 패션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령은 단정한 블랙컬러의 원피스에 이번 시즌 트랜드이 화이트 재킷을 매치했으며 볼드 하면서도 화려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그녀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언뜻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 파이톤 무늬가 들어간 백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해 절제되고 카리스마 있는 오피스룩의 정석을 여실히 보여줬다.

이에 방송을 통해 김성령의 감각적인 파이톤 백 스타일링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애와 같은 같은 화이트인데 김성령이 훨씬 돋보인다”, “그냥 화이트 룩인 것 같은데 파이톤 백을 드니까 훨씬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인다”, “여자는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더니 진짜 김성령 백 매력 있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회 많은 오피스 레이디들의 롤 모델로 급 부상한 김성령이 출연중인 SBS ‘야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SBS ‘야왕’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