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 키드슨, 일산 '원마운트몰' 입접 기념 이벤트
캐스 키드슨, 일산 '원마운트몰' 입접 기념 이벤트
  • photo
  • 승인 2013.03.28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오는 29일(금) 일산 ‘원마운트 몰’에 입점,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일인 2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중 하나는 캐스 키드슨이 원마운트몰에서 발행하는 쿠폰북을 통해 진행하는 특가 판매 이벤트다. 특가 상품은 캐스 키드슨의 제품 중 가장 유명한 오일 클로스 소재의 북백(티 로즈 스트라이프 블루 프린트에 한해서)으로, 선착순 100개만 특가인 30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캐스 키드슨은 슈퍼 할인 판타지 타임 ‘10분의 기적’이라는 타이틀로 봄비가 자주 내리는 요즘 날씨를 고려해 극심한 폭우와 바람에도 잘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이 강하고 견고하게 제작된 캐스 키드슨의 우산 300개를 행사가격 20000원에 판매하기도 한다. (두 제품 모두 정상가격은 58000원)

또한 캐스 키드슨은 오픈 1주일 간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고객들에게 비닐 쇼핑백 대신 캐스 키드슨의 패브릭으로 제작된 에코 백에 상품을 담아 드리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와 함께 별,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멋스러운 프린트가 돋보이는 파우치도 증정할 예정이니 평소 캐스의 프린트를 사랑해 왔던 이들이라면 눈 여겨 볼 것.
 

이와 관련해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보다 가까운 곳에서 캐스 키드슨의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끊이질 않아 이번 일산 원마운트몰에 매장은 오픈하게 됐다. 오랜 시간 캐스 키드슨의 일산 원마운트몰 입점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획기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기회이니만큼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생각되니 이벤트 가격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오픈 당일, 캐스 키드슨 원마운트몰 매장을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캐스 키드슨

‘캐스 키드슨’은 개성 넘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과 생활의 지혜가 묻어나는 유쾌한 생활 용품으로 유명한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며, 실용적이면서도 생활방면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기쁨을 주고 컬러 풀하고 활기찬 프린트를 지속적으로 디자인하여 고객들에게 향수와 재치를 불러일으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액세서리, 홈웨어, 세탁용품, 여성복, 아동복 등 종합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으로까지 확대된 브랜드 캐스 키드슨은 계속해서 급속도로 성장하여 컬렉션을 확대하고 세계 곳곳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 했으며 현재는 영국과 아일랜드 그리고 스페인, 일본, 한국, 태국, 대만, 태국, 홍콩, 중국을 포함한 130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캐스 키드슨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