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패션의 시선은 역시 슈즈 스타일
봄 패션의 시선은 역시 슈즈 스타일
  • photo
  • 승인 2013.04.0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 인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메탈릭과 뱀피 슈즈로 시선을 돌려볼 것을 제안한다. 거리와 회사를 무대로 삼은 메탈릭과 뱀피 슈즈는 미니멀한 셔츠, 원피스, 스커트와 함께 깔끔하게 소화해야 멋지다.

미래에서 온 듯 한 느낌을 주며 광택이 인상적인 소재의 메탈릭 슈즈는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아이템으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앞 코가 뾰족한 형태나 스트랩이 활용된 메탈릭 구두가 강세로 시크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 해 주는 것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하이힐부터 금색, 은색 등 메탈릭한 감성의 스트랩이 돋보이는 웨지 힐과 청키 힐, 앞 코나 뒤꿈치 부분 메탈릭 포인트로 소재의 조합까지 돋보이는 하이힐 등 다양하게 선보여 주목 받는다. 이러한 제품은 가죽 재킷이나 타이트한 스커트와 연출 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이 조화된 락 시크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오버사이즈의 재킷 또는 정장 팬츠와 매치해 모던하고 강한 스타일로 즐겨보자.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뱀피 슈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에 관능적인 매력을 겸비해 여자에게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으로 다가온다.

찰스앤키스 마케팅 실에서는 “이번 시즌에는 플랫 슈즈보다 발목과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 하이힐에 뱀피가 더해져 섹시함을 부각 시키거나 날카로운 힐에 뱀피를 더해 카리스마를 부각 시킨 디자인이 트렌디한 스타일의 필수품으로 꼽힌다.”며 “또한 최근에는 ‘인조 뱀피’ 슈즈가 다양하게 선보여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선호되는 추세인데 뱀피 자체가 두드러지기 때문에 무늬와 색이 강한 옷보다는 단색의 미니 원피스와 같이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로 활용해 스타일의 강약조절을 해주면 세련되어 보이며 부담이 적다. 대신 화려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장식이 적은 금속 소재의 귀걸이나 반지를 포인트 매치하거나 반짝이는 젤 네일로 도시 녀의 럭셔리한 느낌을 더해도 좋겠다. 무엇보다 뱀피 슈즈는 이국적인 느낌이 강해 튜브 탑 원피스, 선글라스와 매치해 휴양지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니 눈 여겨 보아도 손해 없다”고 전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