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클라인에서 봄 시즌을 맞아 ‘Special gift’(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
앤클라인에서 봄 시즌을 맞아 ‘Special gift’(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
  • photo
  • 승인 2013.04.0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뉴요커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 앤클라인에서 봄 시즌을 맞아 ‘Special gift’(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Special gift’(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는 앤클라인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뷰티 파우치를 증정 (제품 소진시까지)해주는 행사이다.

앤클라인에서 직접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인 뷰티 파우치는 앤클라인에서 판매중인 제품과 같게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도 더했다. 그리고 상큼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레드와 블루 컬러 2종류로 제작되어 고객들에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앤클라인 한 관계자는 “여성들이 핸드백만큼이나 매일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파우치이다. 파우치에는 간단한 뷰티 제품은 물론 용도에 따라 다양한 소지품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다.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과 봄철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적당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여러모로 활용도 높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에 컬러감 또한 계절에 맞게 선명하고 감각적이라 고객들이 가방에서 파우치를 꺼내어 볼 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앤클라인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뷰티 파우치를 득템하고 싶은 이들이 있다면 제품이 소진되기 전에 앤클라인의 전국 매장을 방문해 볼 것. 또 이번 ‘Special gift’(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02-2109-44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앤클라인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