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트랜디한 ‘잇 백’들을 엄선하여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는 직수입 멀티브랜드 편집샵 ‘안드레아바나’에서 현대홈쇼핑 고객들을 위한 ‘A.VaNNA(에이바나)’ 론칭, 오는 4월 4일 현대홈쇼핑 ‘클릭W’를 통해 선보인다.
‘안드레아바나’는 수 많은 헐리웃 스타들과 패셔니스타들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뉴욕 브랜드 레베카밍코프(RebeccaMinkoff)는 물론 바키어(Botkier) 그리고 트리제(Treesje) 등의 브랜드를 공식 수입해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인기 스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야 벤쿠버(Gaya Vancouver), 볼레르(Volare) 백 라인을 전개하며 독특하고 개성강한 디자인의 ‘잇 백’ 멀티샵 이미지 구축에 힘써 왔다.
이번에 새로 론칭되는 ‘에이바나’는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실용적이고 트랜디한 감각을 믹스한 컨셉으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죽을 사용한 백과 슈즈를 선보이며 데일리 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4월 4일,론칭 방송에서 소개 될 ‘에바 백(AVA BAG)’은 2013 S/S 트렌드에 맞게 핑크, 블루, 카멜 & 그레이 믹스 그리고 그린 등 시원하고 상큼한 컬러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백이다. 또한 내부에 콤비 컬러를 위트 있게 매치하여 개성을 강조하였고, 글로벌 트랜드에 부합하는 스퀘어모양의 실루엣으로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하여 어떠한 의상에도 매치하기 좋아 이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에이바나’에서 함께 진행하는 ‘옥스포드 부띠’는 자연 그대로의 양 가죽을 사용하여 도시적인 감각의 스타일에 스텍트 힐을 가미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옥스포드화와 부띠의 디자인을 믹스하여 캐주얼한 느낌과 도시적인 모덤함을 동시에 살려 정장스타일과 캐주얼 등 모든 스타일에 어울리며 계절에 국한되지 않는 실용적인 슈즈이다. 또한 슈즈를 착용했을 때 발뒤꿈치 통증으로 고통 받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뒤쪽 지퍼 안쪽에도 천연 양가죽을 덧댐하여 피부보호는 물론 부드러운 느낌의 착화감을 극대화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에이바나
photo onokono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