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자유로운 여성들을 위한 시슬리의 ‘뉴 J 백(New J BAG)’
감각적인 자유로운 여성들을 위한 시슬리의 ‘뉴 J 백(New J BAG)’
  • photo
  • 승인 2013.04.0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하고 위트 있는 팝 컬렉션(POP COLLECTION)으로 패션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재미를 제공했던 ‘시슬리(SISLEY)’에서 2013년 ‘뉴 J 백(NEW J bag)’을 출시한다.

시슬리의 ‘뉴 J 백(New J Bag)’은 지난 12FW 처음으로 선보였던 ‘J백’의 2013 SS버전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춰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토트백과 백백 또는 토드백과 숄더 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20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카메라, 노트북, 슈즈 등을 수납 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활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카멜과 블랙 컬러 이외 레몬 옐로우, 베이비 핑크, 로열 블루 등 화사하고 팝(POP)적인 요소를 담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트와 센스로 자신을 표현하며 유머를 즐길 줄 아는 매력적인 여성들을 위한 시슬리의 ‘뉴 J 백(New J Bag)’의 가격은 토드백 358,000원, 백팩 398,000원이고 지금 시슬리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슬리 홈페이지(www.sisley-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시슬리(SISLEY)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