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비욘드 클로젯과 콜라보레이션
MLB, 비욘드 클로젯과 콜라보레이션
  • photo
  • 승인 2013.04.01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컨템포러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 대표 김창수)’가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과 콜라보레이션 하여 선보이는 목걸이 형 카드 홀더를 출시했다.

최근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MLB의 목걸이형 카드 홀더는 'LA다저스'의 팀 로고와 ‘beyond closet’의 심볼이라고 할 수 있는 '도그' 일러스트가 믹스된 재미있는 그래픽이 담겨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패션 액세서리로써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뛰어난 웰 메이드 제품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포티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목걸이 형 카드 홀더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엠엘비 매장과 온라인 샵을 통해 이번 시즌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빠른 시일 내에 엠엘비 공식 홈페이지(www.mlb-korea.com)와 매장을 통해 제품 구입 할 것을 추천한다. 

고태용과의 협업으로 기존의 엠엘비 스타일과는 또 다른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 목걸이형 카드 홀더 외에 고태용과 엠엘비의 콜라보레이션 한 다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MLB의 공식 블로그(www.mlbkoreablog.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LBKO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엠엘비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