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주머니' 김지한, 안방극장의 여심 설레게 만든 키다리 아저씨리 등극해 눈길!
'황금주머니' 김지한, 안방극장의 여심 설레게 만든 키다리 아저씨리 등극해 눈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0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 방송 캡처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의 김지한이 키다리 아저씨로 등극했다. 

 

위기에 처한 류효영을 구하기 위해 거짓 연기를 펼치며 '심쿵 1분 엔딩'을 선사한 것으로 지난 6일(금) 방송된 '황금주머니' 39회에서는 가족들에게 구박을 받는 설화(류효영 분)를 구하기 위해 거짓 연기를 펼치는 석훈(김지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석훈은 억울하게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다는 사실을 숨긴 채 설화가 사과를 이어가자, "니가 뭐가 미안해? 나오기 싫은데 억울하게 잘린 거? 새벽부터 밤까지 추운데 나가서 아르바이트 한 거?"라며 크게 화를 내 가족들을 무안하게 만들었다. 

 

사이다 발언 후에는 설화를 데리고 나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미소로 위로를 건네는 모습으로 안방 여심을 설레게 하기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밖에도 넘어질 뻔한 설화를 안아주는가 하면, 종이에 베인 그녀의 손을 꼭 잡고 진심 어린 걱정을 하는 등 때로는 자상한 친오빠처럼, 때로는 달달한 남자친구처럼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힐링 매력을 선사하며 '석훈 앓이'를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배우 김지한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황금주머니'는 천재 외과의사가 나락으로 떨어진 후 만두장인으로 성공하며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