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김소혜-김세정-최유정, 시청자들 마음 저격하는 '예능 대세돌'로 등극!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김세정-최유정, 시청자들 마음 저격하는 '예능 대세돌'로 등극!
  •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 승인 2017.01.08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이 예능 고정 출연 및 게스트 출연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예능 대세돌'로 등극했다.

 

아이오아이의 김소혜는 지난 11월경에 종영된 MBC에브리원, MBC뮤직 '스타쇼360'의 고정 패널로 첫 고정 예능을 무사히 마치고 눈부신 성장은 보인 가운데 현재는 게임 전문 예능 프로그램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고정 패널로 출연하며 게임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혜가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게임쇼–유희낙락'은 "게임을 전혀 알지 못하는 시청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쇼를 만들겠다"는 기획의도가 있는 가운데 개그맨 이진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보이그룹 SF9의 다원,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함께 출연하고 있다.

 

▲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최유정     © 이상철 기자

 

또한, 아이오아이의 김세정은 지난 11월 23일에 발매한 젤리박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꽃길'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해 새로운 음원퀸의 등장을 알린 데 이어 일주일 만에 MBC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도 1위에 등극해 눈길을 끈 바가 있다.

 

김세정은 꽃놀이패, 어서옵쇼, 한끼줍쇼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출연하는 곳마다 시청률을 상승시키며 '예능 대세돌'다운 면모를 보여주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김소혜     © 이상철 기자

 

이어, 아이오아이의 최유정은 팀내에서 분위기를 이끌고 비타민처럼 상큼한 매력과 비글미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Mnet '골든 탬버린'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특히, '골든 탬버린'은 유세윤, 심형탁, 조권이 출연하는 가운데 최첨단 노래방 세트에서 고정 MC군단과 매회 출연하는 게스트가 황금 탬버린을 차지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고 있다.

 

▲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김세정     © 이상철 기자

 

한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는 오는 1월 20일~22일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마지막 단독 콘서트 '타임슬립-아이오아이'를 끝으로 프로젝트 걸그룹 공식 활동을 마치고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간다. [사진: 오뉴스 DB]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