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HELLOVENUS),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신곡 '미스터리어스' M/V 2차 티저 공개!
헬로비너스(HELLOVENUS),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신곡 '미스터리어스' M/V 2차 티저 공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 캡처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신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9일(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비스러운 '비밀 요원(Secret Agent)'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겨있는 가운데 멤버들은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한 숲 속에서 각자 망원경, 카메라, 조명, 도청 장치 등 다양한 도구를 손에 들고 무언가의 단서를 찾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신비로움과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벽한 비주얼이 함께 공개되며 헬로비너스만의 '시크릿 에이전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스틸 컷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배우 서강준과 아스트로 차은우의 등장도 눈길을 끄는 가운데 서강준은 의문의 젠틀남으로 분해 멤버 나라와 묘한 교류를 보여주고 있으며, 기차 검표원으로 변신한 차은우는 그러한 두 사람을 발견 한 뒤 카메라를 향해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번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컨셉으로 담아낸 곡으로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밝고 경쾌한 헬로비너스만의 매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걸그룹 헬로비너스는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컴백하여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