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스 파티, 산드라 이삭슨과 콜라보레이션 한 에코 백 출시
브라스 파티, 산드라 이삭슨과 콜라보레이션 한 에코 백 출시
  • photo
  • 승인 2013.04.10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핸드백 브랜드 브라스 파티(파코인터내셔날:대표 박준성)가 세계적인 영국의 팝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과 콜라보레이션한 감각적인 에코 백을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갤러리의 산드라 이삭슨 전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에코 백은 시그니처한 팝 아트 그래픽 베이스에 일러스트가 더해진 스타일로 자연 친화적 패브릭과 가죽이 콤비네이션을 이뤄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난다. 그린 컬러의 트래블백 1종과 쇼퍼백 2종, 세 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은 사이즈 또한 넉넉해 활용도 있게 사용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미정)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브라스 파티의 한 관계자는 “산뜻하고 감각적인 컬러감과 유쾌한 일러스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산드라 이삭슨과의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에코 백이 탄생한 것 같다”라면서 “지난달 선보인 고태용 디자이너에 이어 이번 팝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의 백까지, 앞으로는 주목 받는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브라스파티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꾸준히 이어 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경쾌한 감성이 듬뿍 담긴 브라스파티와 산드라 이삭슨의 협업 에코백은 4월 말 브라스파티 전국 매장에서만나볼 수 있으며, 4월부터 7월까지 연이어 진행되는 ‘산드라 이삭슨’ 전시에서도 확인 가능 하다.(4월 3일~ 28일 파주 롯데 프리미엄 갤러리, 5월 9일~6월 4일, 롯데 청량리 갤러리, 6월 29일~7월 23일 롯데 잠실 갤러리)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브라스파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