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 트로트 곡 '솔직히 말해주세요'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다
하이디, 트로트 곡 '솔직히 말해주세요'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로트 가수 하이디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가수 하이디가 4년 만에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하이디는 지난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트로트 곡 '솔직히 말해주세요'를 발표하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에 나섰다.

 

지난 2013년에 발표한 싱글 '철없던 사랑' 이후 무려 4년 만에 발표한 '솔직히 말해주세요'는 정규 3집 'Evolution'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정원재가 작사, 작곡, 편곡에 나섰으며, 쉽고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가사, 스카 리듬을 바탕으로 한 흥겨운 트로트 넘버다.

 

지난 1996년 발표한 댄스곡 '진이'로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하이디는 댄스곡이 아닌 트로트 곡을 들고 컴백해 농익은 곡 표현력과 가창력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신곡 '솔직히 말해주세요'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하이디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발표와 동시에 트로트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이디의 소속사 측은 "4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발라드, EDM, 보사노바 등 다양한 장르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깊은 고민 끝에 트로트 가수로 컴백하게 됐다"며, "앞으로 트로트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니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하이디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 하이디는 신곡 '솔직히 말해주세요'를 발표 후 방송 및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2H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