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라, 오는 19일 데뷔 앨범 발표하고 솔로로 가요계 전격 데뷔!
'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라, 오는 19일 데뷔 앨범 발표하고 솔로로 가요계 전격 데뷔!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출신 강시라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출신 강시라가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강시라가 오는 19일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프로듀스 101' 이후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 여러분들을 위해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청춘뮤직의 유일한 연습생으로 얼굴을 알린 강시라는 프로그램 종영 이후, 9개월 동안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으며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돌입한 끝에 마침내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된 셈이다.  

 

특히,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사이다 가창력과 감성 보이스로 주목 받았던 만큼 강시라의 데뷔 확정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이처럼 가창력에 감성까지 갖춘 강시라는 2017년 보컬 다크호스로 솔로 가수로 데뷔, 새로운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프로듀스 101' 출신의 가수 강시라는 오는 19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하고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청춘뮤직]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