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April) 채원-채경, 나란히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17학번으로 수석 입학!
에이프릴(April) 채원-채경, 나란히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17학번으로 수석 입학!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원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의 채원과 채경이 성신여자대학교에 나란히 합격했다.

 

10일(오늘)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채원이 최근 성신여대 실용음악과에 수석으로 수시 합격했다."고 전했다. 

 

에이프릴의 메인 보컬로 차세대 걸그룹 보컬 주자로 떠오를 만큼 감성 충만한 소울 보이스를 지닌 채원은 데뷔 전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결승전에 오르며 일찌감치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채원과 더불어 멤버 채경도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수시 합격하며 나란히 17학번 동문이 된 가운데 두 사람은 지난해 듀엣곡 '시계'를 발표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맺어왔으며, 채경이 최근 '프로듀스101' 출연 이후 프로젝트 그룹 'I.B.I'와 'C.I.V.A'를 거쳐 에이프릴의 새 멤버로 정식 합류하며 더욱 돈독한 사이를 이어가게 됐다.

 

▲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경     © 이상철 기자

 

특히, 최근 에이프릴은 새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은 짝사랑에 아파하는 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해주듯, 아프고 아련하지만 끝내 전하지 못하는 짝사랑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아름다운 사랑 노래이다.

 

한편, 채원과 채경이 속한 걸그룹 에이프릴은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