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와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2017년 신인 프로젝트 론칭 공식 발표!
인피니트와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2017년 신인 프로젝트 론칭 공식 발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1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림의 신인 프로젝트 'W-Project' 포스터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가 2017년 포문을 열며 차세대를 책임질 대규모 신인 론칭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다.

 

울림의 신인 프로젝트 'W-Project'(가칭) 는 2017년 1월 중 가동되는 가운데 이번 신인 프로젝트인 'W-Project' 는 울림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보여주며 도전과 변화의 바람을 예고한다. 

 

또한,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뮤지션을 발굴 육성하여 2017년도 연내 새 보이 그룹 과 새 걸그룹이 데뷔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동안 기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또는 오디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데뷔하고 예능에서 인지도를 확보하는 공식화된 방식으로 데뷔하며 활동했다면, 이번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는 이들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줄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는 신인 보이 그룹과 신인 걸 그룹 메인 보컬이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공개하고 첫 스타트를 끊으며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으로 이는 이들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 주겠다는 취지다. 

 

한편,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걸그룹 러블리즈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