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혜, 사랑스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더 뮤지컬'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유주혜, 사랑스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더 뮤지컬'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유주혜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배우 유주혜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무대 위 작은 거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력과 존재감을 고루 겸비한 유주혜가 지난 2일 공개된 뮤지컬 전문지 '더 뮤지컬' 1월호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주혜는 외꺼풀의 매력적인 페이스로 동안 미모를 뽐내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특히 자연스럽게 머리를 넘기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잇는 모습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이 한층 배가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해 뮤지컬, 연극을 비롯해 브라운관에서까지 쉴 틈 없는 행보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유주혜가 앞서 공개된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이 물씬 풍기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주혜는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젊음의 행진', '러브레터', '위대한 캣츠비', 연극 '변신이야기', '올모스트 메인' 등을 비롯해 SBS 드라마 '닥터스', JTBC '송곳', KBS '참 좋은 시절'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배우 유주혜는 최근 김수로 Curated 07 뮤지컬 '스모크'와 '나무 위의 고래' 트라이아웃 공연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