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 합정동 메세나폴리스몰에 매장 오픈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 합정동 메세나폴리스몰에 매장 오픈
  • photo
  • 승인 2013.04.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오는 13일 합정동 메세나폴리스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갭 메세나폴리스점은 지하철 2,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는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광장 초입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갭 남녀 성인 제품과 갭키즈, 베이비갭을 한 곳에서 선보이는 콤보 매장 형태로 운영된다.

특히 190평 대 규모로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갭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시즌 주력제품인 다양한 색상의 컬러 데님과 치노 팬츠, 네온 컬러의 방수 파카 등 발랄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봄 신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갭은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오픈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갭 매장 앞에서 Gap 아이스크림 라운지를 운영한다. 갭 메세나폴리스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맛의 무료 아이스 바를 제공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럭키 쿠폰도 증정한다.

럭키 쿠폰은 100% 당첨확률의 스크래치 쿠폰으로 1만원 금액권, 30% 할인권,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으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과 다양한 기획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선착순으로 갭 성인 구매고객에게 양말을, 갭키즈 및 베이비갭 고객에게 아동용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갭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