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의 부산 필그림 팬사인회 개최
고준의 부산 필그림 팬사인회 개최
  • photo
  • 승인 2013.04.12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한 세공, 장인 정신, 디자인 혁신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스와로브스키 워치는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는 스위드 메이드 시계에 스와로브스키만의 크리스털 컷팅 공법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러블리 크리스털’ 워치는 다이얼을 따라 원형으로 움직이는 16개의 투명 지르코니아(다이아몬드 유사석) 스톤이 특징으며 이 스톤이 원을 그리면서 미끄러지듯 다이얼 주위를 움직여 영롱한 리듬감을 선사한다.

또한 베질(테두리)에도 섬세하게 실버 컬러의 크리스털이 라운딩 되어 아름다운 광택을 연출, 풍부한 입체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클래식한 가죽 스트랩부터 시크한 메탈 브레이슬릿까지 취향과 개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며 스트랩 색상도 실버, 골드, 스카이 블루, 살몬 핑크, 화이트, 블랙 총 6가지로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 되었다. 다양한 색상에 맞춰 스프링 룩에 생기 발랄함을 불어 넣어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뱅글과 함께 레이어드하면 이번 트렌드에 걸맞은 세련된 룩을 선사할 수 있다.

은은한 고급스러움 느낌부터 신비스러운 이미지까지 다양한 감성을 표현하기 좋은 스와로스브키의 ‘러블리 크리스털’ 라인은 패션에 민감한 트렌디한 감성을 가진 여성들에게 평소 캐주얼룩부터 정장차림까지 가벼운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다. 가격은 70만원부터 98만원. 

손목 위에서 우아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러블리 크리스털’ 워치는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 및 백화점 매장,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warovsk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필그림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