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클래식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 뉴 ‘채원백’ 출시
모던&클래식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 뉴 ‘채원백’ 출시
  • photo
  • 승인 2013.04.12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클래식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SJ듀코, 대표 김삼중)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채원백’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빈센트 뒤 샤르텔’과 전속모델인 ‘문채원’이 함께한 ‘채원백’은 디자이너와 뮤즈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이루어졌으며, ‘빈센트 뒤 사르텔’이 배우 ‘문채원’이 지닌 부드러운 감성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백이다. 여기에 ‘문채원’이 좋아하는 컬러, 소재, 디자인 등 그녀의 취향과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작하였다.

부드러운 터치감을 전하는 최상급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시즌 트렌드 컬러인 비비드한 라임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한층 화사한 느낌을 더하였다. 또한, 문채원이 좋아하는 행운의 상징 ‘네잎 클로버’ 모양의 버클(잠금 장치)을 달아, 여성 특유의 감성을 담은 것이 포인트다.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한 사이드 아웃 포켓까지 섬세하게 디자인된 것은 물론 내부 공간도 튼튼하고 많은 소지품을 담을 수 있게끔 제작했다. 여기에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탈, 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은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한 것. 특히 이번 시즌에는 미니 디자인까지 선보이니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겠다. 가격은 큰 사이즈가 55만 9천원, 작은 사이즈가 45만 9천원이다.

빈치스벤치의 채원백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사이트 VB Mall(http://www.vbmall.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빈치스벤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