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포토] 신민아, 행복해요
[0포토] 신민아, 행복해요
  • 최수영 기자
  • 승인 2017.01.2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17 S/S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     © 최수영 기자

 

[오뉴스 최수영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17 S/S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지난 2011년 런칭해 티아라를 모티브로 한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특징인 핸드백 브랜드다. 

 

‘MY BAG, MY MOMENT(마이 백, 마이 모멘트)’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 하는 신민아의 특별한 일상을 담았다. 신민아는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특유의 보조개가 돋보이는 웃는 모습으로 시종일관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담당자는 “신민아는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우아함이 공존하고 있는 배우다. 그녀의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면모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배우 신민아가 보여 줄 2017 S/S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트렌치 코트에 카멜 컬러 새들백을 매치한 사랑스러운 모습과 빨간 드레스에 티아라 장식의 블랙 체인 숄더백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선보였다.

 

한편 신민아는 오는 2월 3일 방영되는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무한 긍정녀 ‘송마린’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제이에스티나

 

[오뉴스 최수영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nokonok@naver.com

최수영 기자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