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배은주, 세 아이 엄마의 시선강탈 미공개 화보
머슬마니아 배은주, 세 아이 엄마의 시선강탈 미공개 화보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09.07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BABARA STUDIO

 

[오뉴스 최성욱 기자]

세 아이 엄마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한 머슬마니아 배은주의 피트니스웨어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MAXQ)’ 9월호의 커버걸로 선정된 배은주는 공개된 화보에서 도저히 세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특히 바쁜 육아와 가사에도 불구하구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문 TOP3를 차지, 코리아 우먼 파워를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화보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원조 머슬퀸 배은주의 다양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며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서 피트니스 열풍을 이끌고 있는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배은주가 알려주는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해 관심을 끈다.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맥스큐 9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다.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 및 9만원 상당의 헬스 보충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배은주를 비롯해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머슬마니아는 오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