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RAINZ), 오는 10월 12일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 개최
레인즈(RAINZ), 오는 10월 12일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 개최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09.2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인즈

 

[오뉴스 최성욱 기자] 레인즈(RAINZ)가 오는 10월 12일 미니앨범으로 데뷔한다.

오늘(20일) 각 소속사 연합체 프로젝트 레인즈 측은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앨범 발매 및 미니 라이브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엔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될 '레인즈 샤워(RAINZ SHOWER)'라는 미니 라이브 명과 함께 '10월 12일 오후 7시 30분'이라는 시간이 공지됐다. 10월 데뷔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레인즈는 본격적인 앨범 발매 일도 함께 소개하며 가요계 출격을 다시 한번 알렸다.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는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에게 팬들이 붙인 이름 레인즈. 멤버들은 팬들에게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 되겠다는 포부까지 전하고 있다. 

특히 레인즈는 데뷔 전부터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해왔다.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꾸준히 소식을 전하는가 하면, 초밀착 데뷔일기 '레인즈 TV' 콘텐츠 공개도 예고했다.

공식 색인 라일락 브리즈(Lilac Breeze)와 아쿠아 스카이(Aqua Sky)도 소개한 레인즈다. '첫사랑, 젊은 날의 추억'이라는 라일락 꽃말에 맞춰 팬들은 레인즈에게 첫사랑과 같은 존재이며, 멤버들은 '프로듀스 101'이라는 공통적인 젊은 날의 추억을 지니고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다른 공식 색 아쿠아 스카이는 비가 온 후 맑게 갠 하늘을 뜻하며, 레인즈 멤버들의 연습생 생활과 고생했던 시간들을 지나 이제 행복한 일만 생길 것이라는 밝고 긍적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공개한 레인즈는 23일 오후 3시 30분 대학로와 7시 명동에서 깜짝 버스킹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할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는 22일 8시 티켓이 오픈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