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정, '마술학교' OST 두 번째 주자 참여…오늘(20일) 정오 '행복이 쌓이다' 발매
안현정, '마술학교' OST 두 번째 주자 참여…오늘(20일) 정오 '행복이 쌓이다' 발매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09.21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최성욱 기자] 가수 안현정이 웹드라마 '마술학교'에 행복을 선사한다.

오늘(20일) 정오 안현정이 부른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 OST PART.2 '행복이 쌓이다'가 발매된다.

'행복이 쌓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앞으로 좋은 기억만 함께하면서 행복을 쌓아 나가자고 약속하는 의미를 담았다. 안현정의 달콤한 음색이 몰입도를 높이며 감성도 자극할 예정이다.

규현의 'Lost My Way', 아웃사이더의 '피고 지는 날들', 장문복의 '같이 걸을래', 체리필터 조유진의 '난 나니까' 등을 작업한 떠오르는 프로듀서 Jay Lee가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또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작품의 음악을 책임진 김기형 음악감독이 손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랑하는 모든 연인들이 공감하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꾸밈없이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지닌 안현정은 꾸준한 OST 작업을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이번 '마술학교' OST 참여에 이어 팬들을 만날 첫 싱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마술학교'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주인공들이 마술학교에 모여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로 네이버TV를 통해 방영 중이다. GOT7 진영, 2PM 닉쿤, 신은수, 윤박 등 대세 스타들이 출연한다.

안현정의 '행복이 쌓이다'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