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스프라이트 메인 모델 발탁
송중기, 스프라이트 메인 모델 발탁
  • photo
  • 승인 2013.04.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시즌, 거친 숨으로 질주하며 거리를 강력한 스플래시로 물들였던 배우 송중기가 2년 연속, 전세계 1위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었다.
 

풋풋하고 캐주얼한 매력으로 주목 받으며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선정됐던 송중기는 지난 해 영화, 드라마 등을 종횡무진하며 나름의 깨끗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해,  2년 연속 스트라이트의 얼굴이 되었다. 

 
길거리 농구의 에피소드를 담아 ‘상쾌한 자유’를 표현했던 전편 광고에서는 송중기의 액티브한모습을 통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함을 강조했다면, 이번에 방영된 TV 광고 (‘나를 깨우는 깨끗함 편’)에서는 순수청년으로 불리는 송중기의 꾸미지 않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광고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모델이 가진 깨끗한 매력을 통해 스프라이트가 지닌 깨끗함과 시원함을 극대화시키고자 한 것.

이번에 공개된 신규 광고는 타는 듯한 무더위 속에서 갈증을 해소해 줄 무언가를 찾던 송중기가 얼음 속에 담긴 시원한 스프라이트를 꺼내 마시며 입안 가득 퍼지는 씨트러스향의 짜릿한 상쾌함과 깨끗함을 경험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특유의 시원한 미소를 통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함과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전해져 오는 상쾌한 리프레쉬를 표현해낸 송중기는 표정 하나만으로도 명품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송중기가 2년 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프라이트는 코카-콜라사의 세계 1위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히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씨트러스향이 특징인 음료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코카-콜라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