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볼빨간사춘기, 풋풋함 꽉찬 무대
[O포토] 볼빨간사춘기, 풋풋함 꽉찬 무대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09.28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볼빨간사춘기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썸 탈거야'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썸 탈거야'와 '나의 사춘기에게'를 포함해 'Blue','상상','고쳐주세요'와 오프라인 CD트랙에만 담겨 있는 '썸 탈거야(Chic ver.)'까지 총 6트랙이 실려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6곡 모두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음악적인 색깔을 그려내며 한번더 순수하고 사춘기스러운 모습을 담고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썸 탈거야'는 주변사람의 사랑고민을 상담하다가 만들게된 노래로 정말로 썸타고 싶어서 만들었다고 볼빨간사춘기는 말한다.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과 고유의 감성으로 지난해 '우주를 줄께'를 시작으로 '좋다고 말해','나만 안되는 연애','남이 될수 있을까'등 발표하는 곡마다 롱런을 이어가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볼빨간사춘기는 이번에 또한번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음악적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8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타이틀곡 '썸 탈거야'는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다시한번 음원강자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