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7주년 커버걸 김지민, 시선 ‘강탈’ 비키니 B컷 공개
맥스큐 7주년 커버걸 김지민, 시선 ‘강탈’ 비키니 B컷 공개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10.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맥스큐

 

[오뉴스 최성욱 기자]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 창간 7주년 기념호인 10월호 커버걸 김지민의 강렬한 비키니 B컷이 공개됐다. 지난 4월에 열린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수상한 김지민은 이번에 공개된 비키니 B컷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와 다채로운 포즈로 호피무늬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의 뒤를 잇는 대세 ‘머슬퀸’으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제공 = 맥스큐

 

 

맥스큐 관계자는 “창간 7주년을 맞이해 10월호 화보는 판도라의 상자를 콘셉트로 커버걸 김지민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김지민의 다양한 미공개컷과 B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간 7주년을 맞은 ‘맥스큐’ 10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창간 7주년을 기념해 9월 27일~10월 26일까지 최대 73%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맥스큐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뷰티바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남성 뷰티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