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임창정, 가을감성 듬뿍~ '그 사람을 아나요' 쇼케이스
[O포토] 임창정, 가을감성 듬뿍~ '그 사람을 아나요' 쇼케이스
  •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 승인 2017.10.2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창정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그사람을 아나요'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임창정이 23일 오후 두번째 미니앨범 '그사람을 아나요'를 발표하고 약 1년만에 다시 가수 임창정으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2015년 '또 다시 사랑', 2016년 '내가 저지른 사랑'을 잇는 사랑 삼부작의 종결작으로, 임창정 표 발라드 곡뿐만 아니라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듀엣 곡까지 실려 있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창정은 앞서 18일에 프로필 사진과 타이틀 곡 제목을 공개한 데 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이틀 곡 한 소절을 부른 영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19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0일 자정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타이틀곡 '그 사람을 아나요'는 중독성 강한 임창정표 발라드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수 있이며 명품 고음과 감미로움을 함께 느낄수 있는 곡이다. 임창정이 직접쓴 진실성 있는 가사와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아이돌 춘추전국시대에 솔로가수로써 '또 다시 사랑'과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각종 음원차트와 음방 순위를 석권하며 국민가수로 자리매김한 임창정이 올가을 또 어떤 감성으로 대중들의 귀를 적시며 감동을 전할지 주목해본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