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포맨(4MEN) 신용재, 워너원과 같은 셔츠패션~ 'REMEMBER ME' 쇼케이스
[O포토] 포맨(4MEN) 신용재, 워너원과 같은 셔츠패션~ 'REMEMBER ME' 쇼케이스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10.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맨 신용재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6집 앨범 'REMEMBER M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포맨(신용재, 김원주)이 3년 5개월만에 여섯번째 정규앨범 'REMEMBER ME'를 발표하고 완전체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명 'REMEMBER ME'는 '나를 잊지 말아 달라'는 의미와 '기억하고 있느냐'라는 두가지 물음의 의미가 담겨있다. 가을이라는 쓸쓸한 계절과 만나 포맨의 음악에 한층 풍부해진 감성을 더하며, 포맨만의 담담하면서도 호솔력 짙은 보이스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총 12곡이 수록되었으며, 특히 노래방 팬들을 위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인스트루먼탈(inst.) 반주 트랙을 제공해 총 24트랙으로 만나볼수 있다.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리더라'는 포맨의 제작자 윤민수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어느날 다가온 갑작스러운 이별을 믿지 못하고 돌아선 사랑을 다시 잡고 싶다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했다.클라이막스에서 터져나오는 포맨 고유의 애절한 고음은 리스너들에게 강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할것이다.

 

긴 공백을 깨고 다시한번 가을 시즌을 접수하러 돌아온 포맨이 올가을 리스너들에게 어떠한 감동의 선율을 선물할지 기대해본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