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설화, 헬스 남성지 ‘맥스큐’ 11월호 표지 미공개컷 공개
최설화, 헬스 남성지 ‘맥스큐’ 11월호 표지 미공개컷 공개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11.04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최성욱 기자] 만능 스포테이너 ‘머슬여제’ 최설화의 ‘맥스큐’ 11월호 표지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는 지난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한 최설화의 표지 미공개컷을 공개해 화제다.

9월 28일 반포한강시민공원에서 진행된 ‘맥스큐’ 11월호 표지, 화보 촬영에서 최설화는 ‘도심에서 즐기는 스포티 라이프’를 콘셉트로 최근 트렌디한 운동으로 급부상 중인 러닝을 비롯해 사이클, 요가, 베이스볼 등 각 종목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해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국내는 물론 세계대회에서도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뒤 올해 스포츠모델 종목에 도전한 최설화는 세간의 이목과 큰 부담감을 안고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몸매와 포즈, 무대 장악력 등 모든 부문에서 완벽에 가까운 모습으로 그랑프리를 차지, 최설화 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맥스큐 관계자는 “스포테이너로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설화 선수와 화보 촬영을 진행해 독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사이클, 요가, 베이스볼 등 최설화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간 7주년을 맞은 ‘맥스큐’ 11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국민 단백질 헬스보충제 머슬쉐이크(9만원 상당)를 증정해 인기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