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몬스타엑스 셔누, 엄청난 무대장악력~미니5집 [THE CODE] 쇼콘
[O포토] 몬스타엑스 셔누, 엄청난 무대장악력~미니5집 [THE CODE] 쇼콘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11.0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몬스타엑스 셔누가 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미니5집 [THE CODE] 발매기념 쇼콘에서 타이틀곡 'DRAMARAMA'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7일 오후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랩), 셔누(보컬), 기현(보컬), 형원(보컬), 민혁(보컬), 원호(보컬), 아이엠(랩))가 미니5집 [THE CODE]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몬스타엑스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THE CODE]는 시간으로 얽힌 타임 트래블에서 출발한 이야기가 멤버 각자의 스토리로 이어져 결국 하나가 되는 운명적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성장을 거듭하며 성과를 만들어낸 몬스타엑스가 이제 진정한 하나로 거듭나 드라마틱한 시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느끼게 한다.
타이틀곡 'DRAMARAMA'는 어반펑크 스타일의 곡으로 멤버 주현, 아이엠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인트로의 리얼 기타와 펑크스타일의 편곡, 808 베이스가 합쳐져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보컬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인상적이며, 후반부에서는 주헌과 아이엠이 이야기를 만들듯 주고받는 랩배틀이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는 2.5부작 시리즈인 'The Clan'을 통해 희망을 노래하는 청년으로 성장하는데 성공했다. 이제 이들은 시간여행자가 돼 돌고돌아 결국 만날수밖에 없는 하나의 존재이자 운명적 존재로 대중들의 틈에 더 깊이 파고들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보컬 원호는 뇌수막염 의심 소견으로 부득이하게 이번 쇼콘에 불참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