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깜찍 표정 너무나 앙증맞아
미쓰에이 수지, 깜찍 표정 너무나 앙증맞아
  • photo
  • 승인 2013.04.20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여동생’, ‘국민 첫사랑’, CF퀸 어떤 수식어도 가뿐히 소화하며 연예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 수지와 함께한 주얼리 컬렉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5 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에서 만난 열대 낙원’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여름 컬렉션을 수지만의 깨끗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표현하였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 블라우스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만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하여 세련된 룩을 연출하였다. 또한 디자인이 강한 티셔츠룩에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의 크리스털 주얼리를 스타일링하여 수지만의 건강함과 섹시함을 보여주었다.

어떤 룩에도 주얼리를 돋보이게 연출해 그녀는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수지의 팔색조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스와로브스키의 더 많은 주얼리 컬렉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5월 호에서는 100% 전력을 다해 120%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애쓰는 이웃집 아가씨 같은 배우 유인나의 진솔한 화보 인터뷰, 네온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를 자유롭게 믹스 매치한 배우 고아라의 화보, 탄력 있는 긴장감이 살아있는 ‘잇 보디’의 소유자, 배우 김효진 화보, 5월 봄기운 가득한 뮤직 페스티벌의 뮤지션 하림, 십센치, 옥상달빛, 어반자카파의 화보 인터뷰, 톡톡 튀는 비비드한 컬러의 팝 아트 스타일을 선보인 배우 서효림의 화보, 완벽한 보디라인과 고양이 같은 매혹적인 눈빛을 지닌 디바 아이비의 화보,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에 반전 있는 보디라인을 지닌 배우 조윤희의 화보, 영화,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도전한 ‘현재진행형’ 배우 주상욱의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