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언더웨어 , S/S ‘아스킨 힐링’ 라인 출시
게스언더웨어 , S/S ‘아스킨 힐링’ 라인 출시
  • photo
  • 승인 2013.04.23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섹시 캐주얼 ‘게스언더웨어(GUESS Underwear)’가 마일드한 감성의 ‘아스킨 힐링(ASKIN HEALING)’ 라인을 선보였다.

‘아스킨 힐링’ 라인은 봄 시즌에 걸맞게 언더웨어에 부드럽고 온화한 파스텔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 특히 인체공학적인 Y자 밴드 형태의 ‘레이서 백(racer back)’ 브래지어는 움직임이 11자보다 자유롭고 ‘게스언더웨어’ 로고가 새겨진 아웃밴드 팬티는 베이식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바탕으로 해 몸과 마음의 편안함을 이끄는데 초점을 두고 디자인 되었다. 또한 여성 팬티의 경우 깊게 파인 비키니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섹시함을 겸했고 남성 팬티는 피트 되는 사각 브리프 스타일로 힙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소재의 경우 기능성 원단인 아쿠아X와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로 제작되어 땀의 흡수 및 건조시키는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하거나 달리기, 요가 등 운동량이 많을 때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컬러는 민트, 베이지 2가지, 가격은 여성 브래지어 5만 5천원, 팬티 3만원, 남성 팬티 4만원으로 전국 ‘게스언더웨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심플한 라인과 편안함으로 몸의 힐링을 주는 ‘게스언더웨어’의 ‘아스킨 힐링’ 라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게스 홈페이지(www.guesskorea.com)에서 확인하거나 문의전화 02-514-9006로 하면 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게스 언더웨어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