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12월호 커버걸 김시아-안인선-이휘진-윤혜주 ‘아찔’ 비키니 미공개 화보 공개
맥스큐 12월호 커버걸 김시아-안인선-이휘진-윤혜주 ‘아찔’ 비키니 미공개 화보 공개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11.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최성욱 기자] 차세대 머슬퀸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의 아찔한 비키니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11월 27일 출간된 헬스 남성지 ‘맥스큐’ 커버걸인 이들은 공개된 화보에서 볼륨 가득한 아찔한 몸매와 머슬마니아 여신다운 숨막히는 매력을 유감없이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특이 이들 4인방은 지난 9월에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을 통해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몸매 종결자’라는 찬사를 받으며 차세대 머슬퀸으로 급부상 중이다.

 

▲     자료제공 = 맥스큐

 

 

맥스큐 관계자는 “12월호 화보는 땀과 열정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꽃피운 머슬마니아 여신 4인방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맥스큐 12월호와 표지 모델 화보로 구성한 2018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 세트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과 인터넷 서점(예스24, 인터파크)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 = 맥스큐

 

 

한편 맥스큐 발행사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는 머슬퀸 4인방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처럼 완벽한 몸매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11월 24일부터 일주일 간 가르시니아를 비롯한 헬스&다이어트 제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자료제공 = 맥스큐

 

 

최성욱 기자 schonchoi@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